-
- 01마나가하 섬
- Managaha Island
-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르는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다.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며,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 한다. 스노클링, 다이빙, 패러세일링,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섬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. 또한 섬 방문객에게는 환경세 5달러를 부과한다.
-
- 02가라판
- Garapan
- 가라판은 사이판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으로 사이판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.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들이 밀집 되어 있으며, ABC 마트 와 사이판 최대 면세점인 T Galleria가 위치해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은 꼭 한번 들려 보아야 하는 사이판의 명소이다.
-
- 03만세절벽
- Banzai Cliff
- 사이판 최북단에 있는 80미터 높이의 깎아지른 절벽. 1944년 미군이 사이판에 들어오면서, 마지막까지 저항하던 일본 군인 및 일반인들이 천황 만세를 외치며 뛰어내린 곳이다. 쳐다만 봐도 무서운 깊고 짙푸른 바다를 보노라면 사람들이 이곳으로 뛰어내릴 수밖에 없게 만든 전쟁의 광기를 느낄 수 있다.
-
- 04그로토
- Grotto
- 사이판 북쪽 끝에서 동해안을 따라, 육지 쪽으로 움푹 들어간 매독 곶 (Madog Point)이 보인다. 그 절벽 아래 자리한 해식동굴 그로토는 사이판은 물론 북마리아나제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꼽히는 명소다. 동굴 크기는 작지만 물 속으로 들어가면 3개의 터널이 있어 더 안쪽까지 가볼 수 있다. 아치형의 천장에 뚫린 구멍 사이로 햇볕이 스며들 때 물빛이 가장 아름답다.
-
- 05버드아일랜드
- Brid Island
- 매독 곶 남쪽 끝에 자리한 작은 섬으로, 전망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. 석회암 지형인 이 섬에는 새가 둥지를 틀기에 적합한 작은 구멍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. 때문에 해 질 무렵이면 수많은 새가 섬 주변으로 모여들어 장관을 이루기도 하지만, 섬 주변의 해안선으로 밀려드는 파도의 모양이 새의 날갯짓과 비슷해서 ‘새 섬’이라고 불린다.
-
- 06자살절벽
- Suicide Cliff
- 만세 절벽 뒤편으로는 해발 249미터 높이의 마피(Marpi) 산이 있는데, 이 산의 남쪽은 완만한 경사면이지만 만세 절벽을 향해 있는 북쪽은 거친 절벽이 솟아 있다. 이곳 역시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에 항복하기를 거부한 일본군이 몸을 던진 곳이다. 정상에는 평화기념공원과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다.
-
- 07마이크로 비치
- Micro Beach
-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에서 하파다이 비치 호텔까지의 약 1km에 이르는 비치. 계속 색깔이 바뀌는 바다와 순백의 모래. 앞쪽 마나가하 섬이 보이는 환상적인 경관 덕분에 사이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치이다. 특히 석양이 질 무렵이면 더욱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. 비치 곳곳에 위치한 작은 스포츠 클럽에서는 다이빙, 스노클링, 윈드서핑, 제트스키 등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인스트럭트의 지도아래 체험할 수 있다.
-
- 08사이판의 360도 전망대, 타포차우 산
- 해발 474미터로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. 정상까지 차로 올라갈 수 있다. 정상에는 더 이상 전쟁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원하는 예수상이 서 있다. 그 옆에는 부활절 행사 때 쓰이는 십자가도 있다. 타포차우 산 정상의 묘미는 섬의 360도 전경을 볼 수 있다는 점. 섬의 서쪽 건물, 건물이 밀집된 가라판과 그 앞에 떠 있는 마나가하 섬, 태평양의 파도가 밀려 오는 동해안, 남부의 수수페 호수 등 섬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다.
추천 맛집
-
- 01긴파치
- Kinpachi
- 1980년 문을 연 전통 있는 일식집이다. 일본인이 운영하며, 일본에서 요리를 공부한 총주방장이 음식을 책임지고 있다. 벤토, 가쓰동, 라멘 등 간단한 일품요리부터 스시 세트, 바비큐 로브스터, 시푸드 바비큐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. 아침 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사이판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다.
-
Menu. 아침 메뉴 8달러, 런치 벤토 8달러부터, 바비큐 랍스터 30달러
Open. 매일 7m~11pm, 가라판
Tel . +1 670 234 6900
-
- 02청기와
- Chun Gi Wa Restaurant
- 청기와 레스토랑은 사이판에서 유명한 한식당 중 하나다. 생갈비, 우설 구이, 불고기 등의 고기 메뉴는 물론 곱창 전골, 묵은지등갈비찜 등 푸짐한 전골과 찌개 등도 맛볼 수 있다. 냉동하지 않은 신선한 참치회와 라임 소주도 이곳의 별미로 꼽힌다.
-
Menu. 생갈비 18달러, 묵은지등갈비찜 20달러, 육개장 10달러
Open. 10am~2pm, 5am~10pm
Tel . +1 670 233 0033
-
- 03하드락카페
- Hard Rock Cafe
- 세계 150여 개 매장을 가진 유명 레스토랑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메뉴로 매력적인 시간을 선사한다. 사이판 지점은 T 갤러리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들를 수가 있으며, 중앙의 둥근 바와 스포츠카를 중심으로 꾸몄다. 벽에는 유명 스타들의 흔적이 빼곡하다. 흥겨운 음악과 함께 스테이크, 버거, 샌드위치, 칵테일, 음료가 즐거움을 더해준다.
-
Menu. 텍사스 티본 스테이크 37달러, 치즈버거 13달러, 치킨 샌드위치 16달러
Open. 매일 10:30am~10pm
Tel. +1 670 233 7625, hardrock.com
추천 쇼핑센터
-
- 04T 갤러리아
- T Galleria
- 사이판 정부가 공인한 유일한 면세점으로 가라판 비치로드 중심에 있다. 부티크 갤러리, 패션월드, 뷰티월드, 기프트 매장 등 섹션이 구분돼 있다. 화장품, 명품, 캐주얼 등 인기 있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에르메스, 샤넬, 프라다, 구찌, 페라가모, 디올 등의 명품 브랜드도 한 자리에 모여 있어 쇼핑하기에 편리하다. 뷰티·패션 외에도 주류와 초콜릿, 현지 기념품 관련 매장도 함께 자리한다. 매장 안에 환전소 같은 편의시설이 있고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.
- Open. 10:30am~10pm Tel . +1 670 233 6602 url. www.dfsgalleria.com
-
T 갤러리아 사이판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
- A/S 걱정 끝!
- T 갤러리아 사이판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서울사무소를 통해 A/S가 가능하다. 그만큼 확실한 품질 보증이 이뤄지므로
믿고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DFS 갤러리아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. ( 서울사무소 02 732 0799. )
- 편리한 이동
- T 갤러리아 매장과 사이판 내 주요 호텔 간 무료 셔틀 및 무료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. 무료 셔틀은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며, 호텔에서 DFS를 방문할 경우 택시를 이용하면 T 갤러리아에서 부담한다.
- 플래티넘 서비스
- 전 세계 T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이 5,000달러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플래티넘 서비스 클럽(PSC)을 운영한다. 1층 매장 내에 있는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, 호텔과 T 갤러리아 간 이동 시 리무진 서비스도 제공한다. 컨시어지, 퍼스널 쇼퍼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.
-
- 05아이러브 사이판
- I Love Saipan
- 사이판 최대 규모의 기념품 몰이다. 특히 ‘아이 러브 사이판’ 로고가 박힌 컵, 인형, 키홀더, 아일랜드 프린트 티셔츠, 태닝용품, 초콜릿, 주스 등 휴양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을 고루 갖췄다. 이 외에도 여행 중에 필요한 각종 생필품과 수영복, 의류까지 갖추고 있어 마트 대신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. 구입한 제품을 호텔까지 배달해주며 국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.
- Open. 9am~11pm Tel . +1 670 233 3535 url. www.starsandsplaza.com